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1 페이지 목록

  1. Q 디자인ON 작성한 주문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디자인ON의 결제를 완료하면
    작성 가능한 주문서가 팝업창으로 출력됩니다.

    작성한 주문서는 셀러24 홈페이지 최상단 우측 [디자인ON] 메뉴를 클릭해 이동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작성된 주문서는 담당자와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으며,
    작업 진행 과정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으려면
    마이페이지 회원 정보에서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2. Q 프라이스ON 시간 간격을 설정해도 알람이 오지 않습니다.

    A
    최초 알림을 설정하면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서
    알림을 설정한 상품의 정보, 설정 시간 등의 정보를 전송합니다.

    알림 설정 메시지를 받았다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봐도 무방합니다.

    시간 간격을 설정했음에도 메시지가 오지 않는 것은,
    설정한 상품의 가격 변동이 없기 때문입니다.

    프라이스ON의 알림 설정 기능은 지정한 시간 간격마다 가격 변동을 체크하여,
    변동이 있는 경우에만 담당자에게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시간 간격 내에 가격 변동이 없다면 알림 메시지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3. Q 랭크ON 상품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A
    랭크ON 상품 등록을 위해 상품 번호와 키워드를 입력해도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을 참고하세요.

    1. 랭크ON 상품 등록은 네이버 쇼핑에 게시되어 있어야 매칭이 됩니다.
    스마트스토어에 상품을 등록했거나, 네이버 광고에서 소재가 통과되었다 하더라도 반영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1~2시간의 텀을 두고 다시 검색해보세요.

    2. 키워드로 상품이 검색되지 않는다면, 키워드를 좀 더 길게 입력하세요.
    랭크ON의 상품 등록은 키워드와 일치하는 결과 중 상품 번호를 대조하여 결과로 출력합니다.
    핵심 키워드로 상품 등록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키워드를 길게 입력하거나, 상품명을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4. Q 랭크ON, 프라이스ON 등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A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도 로그인이 되지 않고
    계속 로그인 화면에 머물러 있는 경우라면 인터넷 캐시가 문제일 수 있습니다.

    크롬을 사용하신다면,
    비밀번호나 기타 다른 개인 정보를 제외한 캐시를 삭제하고
    다시 시도해보세요.

    캐시를 삭제한 이후에도 같은 증상이 반복된다면,
    Microsoft Edge 등으로 로그인을 시도해보세요.
  5. Q 랭크ON 순위는 어떤 기준인가요?

    A
    랭크ON의 키워드 순위는,
    모바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PC사용자보다 모바일 사용자가 많기 때문에
    모바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PC환경에서는
    https://m.naver.com
    주소로 접속하면 PC에서 모바일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